10 ways to recharge

재충전하는 10가지
방법

수분 재공급 받기 (수분 공급)

우리 대부분은 하루에 우리가 마셔야 하는 물(약2~2.5리터)을 마시지 못할 뿐 아니라 탈수를 유발하는 커피나 알콜같은 이뇨제를 많이 마십니다. 충분한 물을 마시지 않으면 우리 몸은 폐기물을 제거하고 영양분을 세포로 운반하는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또한, 늙은 피부 같은 잿빛으로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갈증이 날 때(이미 탈수상태라고 몸이 보내는 신호) 음료보다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마다 큰 용기에 물을 담아 책상 위에 두세요. 지속적으로 물이 보이면 물을 더 많이 마실 수 있습니다.

숙면

잠의 질을 개선하는 것이 잠을 더 오래 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주말 동안 잠을 몰아 자는 것은 당신의 자연적 생체리듬을 어긋나게 만들어 주 중에 생체리듬을 다시 정상패턴으로 돌리기가 더 어려워지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6시간 수면은 깨어있는 시간 동안 최적의 상태를 위해 최소한의 수면시간으로 간주하며 진정한 회복을 위한 시간으로도 중요합니다.

잠자기 전 먹는 술과 간식은 혈당수치를 증가시켜 숙면에 부정적 영향을 끼치므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빠르게 먹는 술은 당신을 잠들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는 있지만, 숙면을 방해할 것입니다. REM 수면(진정으로 회복시켜주는 수면) 없이는 아침에 덜 상쾌하게 느끼게 됩니다.

취침 일상 정하기

취침 전 일관된 루틴(일상)을 정하는 것은 회복을 주는 수면을 위해 몸이 준비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1~2주 후, 저녁 목욕, 요가 또는 책 읽기가 자기 전 행동이라는 것을 알게 될 때 신체는 자동으로 잠자리모드로 들어가게 됩니다. 좋은 수면으로 더 활기찬 아침을 느끼게 합니다.

아침식사는 왕처럼

아침은 바쁜 일상을 시작하는 첫 번째 식사이며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식사입니다. 아침을 거르게 되면 신진대사가 낮아지고 당의 분해가 어렵게 되며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받지 못합니다.

태양을 만끽하기

자외선 노출의 모든 단점에도 불구하고 하루에 적어도 10분 정도 햇볕을 받는 것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우리의 몸은 살아남기 위해 비타민 D가 필요하며 이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햇볕을 받을 수 있는 야외로 나가는 것입니다. 이는 당신의 기분과 에너지 레벨을 상승시켜줄 것입니다. 점심시간에 좋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야외로 나가보세요!

땀내기

운동은 단순히 좋은 체격과 규칙적인 몸 관리에만 좋은 것이 아닙니다. 매일 단지 20분 만이라도 활발하게 걷는다면 당신의 기분, 면역시스템과 일반적 웰빙 등에 눈에 띌 만한 변화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운동은 당신을 지치게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공급해 주게 됩니다. 육체 운동은 몸의 모든 세포에 산소를 공급해 에너지 레벨을 상승시키고 기분을 완전히 활기차게 만들어 줍니다.

올바른 영양분 섭취하기

당신은 포뮬러원 경주차에 잘못된 연료를 넣지 않을 겁니다. 당신의 몸도 마찬가지로 올바른 음식을 공급해 줘야 합니다. 오후 중간 에너지가 떨어질 때 당신의 식단과 좀 더 구체적으로 하루종일 섭취한 탄수화물의 종류를 살펴보세요. 이런 영양 없는 탄수화물은 당신의 에너지를 감소시킵니다. 흰 빵, 소다, 구운 제품과 같은 일반적 탄수화물제품 대신 복합탄수화물제품과 꾸준한 에너지 공급을 위한 현미, 호밀, 퀴노와 같은 통곡물제품으로 교체하세요.

제대로 숨쉬기

바보 같은 소리일 수 있지만, 제대로 숨쉬기는 중요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짧고 얕게 숨을 쉽니다. 이는 우리 몸에 공급하는 산소의 운반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복부로 깊게 들이쉬고 내쉬며, 당신의 배꼽을 밀고 다시 등 쪽으로 당겨 호흡하시는 것을 기억하기 바랍니다.

늦은 밤 모든 전원 끄기

당신이 밤늦게까지 이것을 읽고 있다면 에너지 레벨에 미치는 인공 빛의 영향에 대해 살펴봐야 합니다. 카페인과 마찬가지로 인공 빛은 각성 작용을 하고 회복을 위한 수면을 방해하는 흥분제입니다. 저녁에 집에 돌아갔을 때 기계제품들의 사용을 줄이도록 하세요. 특정 시간 후 텔레비전, 모바일, 컴퓨터를 끄는 것은 당신의 스트레스 수치를 크게 감소 시켜줄 것이며 당신이 휴식을 취하고 회복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삶의 복잡한 문제 해결하기

당신의 업무 공간과 생활 공간을 더 정리할수록 스트레스는 낮아집니다. 어수선한 환경은 항상 비생산적이고 효율적이지 못합니다. 우선, 당신의 공간을 청소하고 한번에 수백 가지 일을 처리하려고 무리하게 노력하지 말고 우선순위를 정해 차례대로 처리해 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