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workout skin workout

운동후 피부관리

당신이 정기적으로 체육관이나 스포츠클럽에서 운동한다면 당신이 최고의 모습으로 보이도록 모든 노력을 다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보세요! 물론 운동은 당신에게 건강과 멋진 몸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운동 후 단지 샤워를 하는 것만으로 당신의 피부를 유지하는 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웨이트트레이닝과 같은 운동으로 수분을 잃고 땀을 흘리는 것은 당신의 피부를 지치게 합니다. 세포 성장이 상당히 증가함에 따라 콜라겐섬유의 복원과 회복이 필요할 때입니다.

샤워 자체는 피부의 지질층을 제거함으로써 피부에 손상을 주게 됩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짧게, 냉수로 하는 샤워가 피부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운동 후 당신이 피부를 위해 할수 있는 것은 바디로션과 같은 모이스쳐라이져를 발라주는 것입니다. 30분 운동으로 당신의 건강을 유지하고, 30초 동안 로션을 발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세요. 수화작용 및 세포재생촉진과 몸에 해독작용은 몸의 순환을 자극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