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 into your inner zen master

당신의 내면을
가꾸세요.

눈에 보이는 것보다 스트레스는 더 많이 존재합니다. 스트레스가 근육에 영향을 준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요가보다 좋은 스트레스 해소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 오래된 마사지방법 외에도 특정한 향기로 인해 몸 전체가 편안하게 될 수 있습니다.

머리

심박동수와 혈압은 당신의 스트레스 척도를 잘 보여줍니다.- 붉은 혈색, 당신의 귀에서 나오는 열기와 떨림만큼 거의 정확합니다. 뜨거운 물은 혈압을 감소시키는 반면 심박동수는 증가시킬 것입니다. 반면 뜨겁고 차가운 물을 번갈아 이용하는 것은 순환을 증가시켜주고 더 효과적으로 당신에게 활기를 불어넣어 줍니다.

inner zen
inner zen nose

코가 스트레스에 아무런 작용을 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코는 4,000만 개의 감각기관으로, 뇌에 직접 정보를 전달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생리적, 감정적 상태에 심각하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향기가 사람을 진정시키고 기운 나게 한다는 것은 현저히 낮은 심장박동 수의 개선을 통해 증명되었으며, 당신의 건강한 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근육

아침에 따뜻한 물로 하는 샤워는 단순히 위생적인 것을 떠나 물 온도와 압력으로 근육의 긴장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근육이 자극으로 다른 형태로 즉시 반응하는 능력입니다. 마사지는 경직된 근육의 긴장을 완화해 혈액순환을 활성화하고 젖산을 축척 시킬수 있습니다.

inner zen muscles

심장

심장박동수와 혈압은 당신의 스트레스의 정도를 잘 보여줍니다.- 붉은 혈색, 귀에서 나오는 열기와 떨림만큼 거의 정확합니다. 뜨거운 물은 혈압을 감소시키는 반면 심박동수는 증가시킬 것입니다. 반면 뜨겁고 차가운 물을 번갈아 이용하는 것은 순환을 증가시켜주고 더 효과적으로 당신에게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